티스토리 툴바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을 하는 방법 :: 사진으로 기억을 담는 시간


해외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을 하는 방법

해외여행 시 가장 많이 차지하는 부분은 교통비인데 그중에서도 항공권이 차지하는 부분이 가장 크게 느껴집니다. 같은 목적지라도 해도 어떻게 구매를 하는지 그리고 직항인지 경유인지 출발을 하는 시간에 따라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많이 여행을 가보시고 하시는 분들은 안 보셔도 다 아는 내용이니 패스를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항공사 홈페이지와 sns을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항공사 홈페이지하고 sns은 해외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할 때 미리 문자나 메일로 연락이 오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 전에 알 수가 있어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같은 항공권이라고 해도 좌석별로 등급이 다 틀리기도 하고, 여행사마다 가격이 다 틀리게 나타납니다. 여행사마다 수수료 차이 때문이기도 한데 제가 맨 처음에 보는 건 요즘에는 너무 유명해진 스카이스캐너로 검색을 맨 처음 한 다음에 카약으로 검색을 또 합니다. 그다음에 거기에 나온 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해당 날짜를 검색을 하면 각기 다른 가격이 나오는데 그때 가장 저렴한 티켓을 예약을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여행 비수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거나 하면 하지 못하는 것인데 언제 출발하고 언제 들어오는지에 따라서 항공권에 가격은 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성수기일 때는 타려고 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고 좌석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질 수밖에 없고 비수기일 때는 싸게 해서 한 명이라도 태우려고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최성수기는

설, 추석인 명절

여름휴가 철인 7월 말 8월 중순

징검다리 연휴


성수기는 

최성수기를 제외한 여름방학 겨울방학기간


비수기는 

최성수기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


가격은 최성수기> 성수기> 비수기 순입니다.


항공권을 최대한 빨리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번 5월 연휴 표는 저는 홍콩에 가는 걸 10월인가 9월에 구매를 하였는데 30만 원인가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을 때 같은 항공사로 보면 60만 원이 넘고 최성수기 때는 최대한 빨리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언론에서 한 번 이때 연휴다 그렇게 나오면 1.5배 정도 가격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곳을 보면 11주 20주 이럴 때 가장 저렴한 티켓을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나오는데 어차피 좌석은 한정적이고 나가려고 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기 때문에 그냥 최대한 빨리 알아보고 표를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하며, 아니면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출발 며칠을 남겨둔 표를 사는 것도 방법이기도 한데 불확실성이 있기 때문에 추천을 하지는 않습니다.


항공권을 구매 시 체크해야 할 사항은

무조건 싸다고 다 좋은 항공권은 아닙니다.

마일리지 적립 불가 환불불가 날짜 변경 불가 기간 연장 불가 수화물을 보낼 때 가격 등 여러 가지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행팁 > 여행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 면허증 발급 방법  (0) 2017.08.08
배낭여행 준비과정  (0) 2017.03.31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을 하는 방법  (0) 2017.03.08
유럽 배낭여행 일정짜는방법  (0) 2017.02.12
해외여행 소매치기 예방법  (1) 2017.02.05
세계날씨를 보는 방법  (0) 2017.02.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