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포토샵에서 글자를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자를 쓸려면 툴바창에 T를 누르시면 글자를 쓸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위에 새로운 창이 생기는데 글자체 및 글자 크기등이 생깁니다.
1번은 글자체를 바꿀수가 있으며
2번은 글자크기를 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3번은 글자의 선명도등을 조정을 할 수가 있으며
4번은 왼쪽,가운데,오른쪽 정렬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5번은 색상을 조절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설정을 한 다음에 글자를 쓰시면 끝
아주 쉽게 글자를 쓸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