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뭇국에 감칠맛이 살아있는 군산 한일옥

늦은 아침을 먹고 얼마 뒤 바로 점심을 소고기뭇국을 먹으러 한일옥으로 향해 갑니다.


평상시 집에 있어 소고기뭇국만 있으면 밥에다가 금방 한 공기 두 공기를 먹을 수가 있는데 아시는 분이

 그러면 한일옥을 가봐 소기기뭇국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다녀왔습니다.


혼자서 다니니 한 명이요 하니 테이블로 나중에 나갈 때 보니 테이블만 아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는 것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