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의 일출

하늘소년™ 2017. 10. 21. 00:00


소래습지공원에 일출

소래습지생태공원은 작년부터 해서 올봄까지 많이 다녀온 것만 같습니다.

다녀올 때마다 날씨는 미세먼지부터 시작을 해서 수많은 구름들도 보고 앞이 보이지도 않는

안개에 날씨가 좋았던 적은 한 번도 없을 정도로 이제는 도저히 안 되겠다 안 간다는 생각을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생각을 하였는데 주말에 아시는 분들하고 소래습지공원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이번에도 날씨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않고 집에 있는 작은 메모리카드 한 개 하고

잠결에 카메라 유무선 릴리즈를 챙겨 갔는데 케이블선은 그냥 컴퓨터 USB선이라 사용도 하지도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소래습지생태공원에 도착을 하였을 때는 맑은 하늘을 볼 수가 있어서 오늘 웬일인지 하는 생각을 아주 잠시 하였는데

메모리카드 용량 작은 거 가지고 온 것이 생각이 나서 엄청 후회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사진을 찍다가 보고 지우고 찍고 지우고 이 작업만 많이 한 거 같습니다.


오늘에 태양이 점점 떠오르자 천천히 피어오르기 시작을 하는 물안개

회사 출근을 할 때는 그렇게 보기 싫은 것이 물안개인데 사진을 찍을 때

일출과 함께 보는 물안개는 처음으로 이러한 장면은 생각을 해봐도 처음으로 보는 장면인 것만 같습니다.


물안개가 수북하게 많이 올라와서 소래습지생태공원에 랜드마크인 풍차를 덮고 있는

모습도 사진 속으로만 봤지 이렇게는 처음으로 바라보게 되는 기쁨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이른 시간인 5시에 일어나 오랜만에 다녀온 소래습지생태공원

평상시에는 보기 힘든 일출과 함께 깨끗한 하늘 모든 것들이 잘 어울려져 있는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의 출사였습니다.